크로스헤어와 슈팅

사용 원한다 십자가 머리카락 내용물 브라우저에서 당기다 놓아준 후 더블 클릭 하다.

탭은 열려 있는 압축 탭에서 압축 조정->사용자 인터페이스2D ~처럼 변화.


컴퓨터에 저장 하나 다음 다시 한번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새로운 초안 수업 에 추가 HUD붓다 물려받은 만들다


세계 설정-> HUD 클래스~에 만들어진 초안 수업에 선택하다( BP_대상~에서 명함)


다시 한번 만들어진 초안 수업->사례 그래픽에 들어가다 이벤트 수신 HUD붓다 생성.


텍스처 그리기 기능 전화해 질감에 첫 번째 수입 십자선 선택하다

이벤트 수신 HUD~에서 사이즈X그리고사이즈Y~이다 우리 감시 장치 사이 생각하다 왜냐하면 도심 십자선 내려 놔 나뉘다 2붓다 하다 설정 십자선의 중간 사이즈 덜다 텍스처 그리기 기능하다 연결하다 당신이 주면 하다.



그래서 달리고 있다.

지금 목표 괜찮아요 시작하다 구현 나는 볼 것이다

GetViewportSize~ 안에 기능으로 화면 크기 가져온 후 분할 엑스그리고 와이붓다 모든 2~처럼 유인물. 그리고 화면을 세계로 디프로젝션 기능 가져와 플레이어 컨트롤러 앉게 해주세요 직전에 각기 다른 엑스그리고 와이 벡터 2D 만들기 함수에서 세트 반환 값 화면 위치에게 그걸 써.


그리고 세계적 위치두번째 채널별 라인 트레이싱 등. 기능 시작하다가치세계 방향두번째 길이 곱하다 위치두번째 추가 후가치 그걸 써.


이와 같이 만약에 보다 카메라 앞에서 십자가 머리카락 방향으로 레이저 가자 하다.

지금 내가 보는 카메라 ~ 아니다 성격 총구에서 가자 나는해야한다 조종하다 문자 으깨다 이기다 열어 봐 무기 듣는 부분 부분적으로 전원 콘센트 에 추가. 그리고 다시 한번 청사진도 돌아와 소켓 변환 가져오기 기능 열려 있는


완료되면 소켓 이름에서에게 방금 했어요 소켓 이름 쓰다 돌려 주다 공유 후 다시 한번 채널별 라인 트레이싱 기능 경제적 지원 시작하다 가치 위치가치 전에채널별 라인 트레이싱 기능 반환 값 센터 안타~에서 위치 당신이 내기하는 경우 총구에서 가자 하다.